또 다른 방법으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상품권 현금화 같은 방법도 있으며,





{고객이 통신요금을 미납하고 있거나 연체이력이 잦은 경우에 나타나는 경우이죠.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현재 이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비유는 아니지만 신품을 약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중고가(격)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기능은 신용카드처럼 현금을 인출하거나 서비스를 받을 수는 없지만, 약간의 편법을 사용하면 이 기능으로 바로 소액 현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는 휴대폰 명의와 동일해야 되지만 휴대폰 소액결제는 그런 걱정이 필요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때는 업체를 통해서 하든 직접 하든, 자신이 결제한 액면가 그대로 판매(현금화)할 수가 없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손해는 감수해야 합니다.

대출처럼 미리 돈을 빌려서 쓰고 갚아나간다는 의미에서 기능적으로 비슷하다 볼 수 있습니다

카드삭제가 다 안되신거 아닐까요? 삭제하면 아예 결제카드에서 보이지 않는데..카드삭제 누르고 지문인증까지 하시고 카드삭제가 완료 되신건가요?

소액결제하면 현금으로 준다는 말 듣구 여기저기 찾다가 소액결제 이제야 방법을 조금 알거같네요. 상담예약하기에 전번 남겼으니 연락주세요.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용화되면서 이용해주는 분들이 많아진 만큼 좀 더 수수료 싼 업체를 찾거나 아예 직접 하려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휴대폰으로 현금, 급전을 소액결제 구할때는 소액결제 현금화가 최고예요! 휴대폰만 있으면 되니까 신용불량자처럼 대출이 불가능한 사람들, 상대적으로 경제력이 약한 젊은층, 무직자, 주부도 쉽게 현금을 구할 수 있습니다.… 더 보기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면 뭐가 필요할까요?

이렇게 하지 않아도 될 소액결제 현금화 일들을 직접 하게되었다. 그리고 그들보다 내가 더 빠르고 정확하게 원하는 목적가 가깝게 이루어 내어서 다행이었다.

카드는 화면에서 없어졌고, 새로 발급도 안받았습니다. 카드결재 취소했는데도 되지않아서 매장하고 카드사하고 연락하여 처리중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